전공교육과정
1. 환류 시스템에 기반한 단국대학교 CQI 체계
단국대학교 CQ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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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CA 환류시스템에 기반한 교육의 질 관리를 통해
단국대학교 교육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고안된 Continuous Quality Improvement Re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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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 범위 및 작성 목적에 따라 Micro-CQI → Macro-CQI → DKU-CQI 로 체계화

단국대학교 CQI의 추진 목적


2. CQI를 활용한 전공 교육과정 환류
전공 Macro-CQ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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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과(전공) 자체적으로 교육과정을 모니터링하고, 개선계획을 수립함으로써학과(전공)의 교육역량과 학생들의 교육과정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고안된 시스템

3. CQI 작성 매뉴얼
매뉴얼 개발 및 교내 공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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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원의 역량, 이해도, 성의, 태도에 따라 CQI 작성과 교육과정 개선계획 수립 정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이를 예방하기 위해 학과(전공)에 CQI 작성 매뉴얼 공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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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학원 홈페이지 ad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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