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CTL 프라이어로 인터뷰 다들 재미있게 시청하셨나요??



올 여름 죽전 , 천안 양 캠퍼스의 PRIDE 자문단 학생들과 HERO 자문단 교수님들이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지난 학기 CTL Festival <교수님께 무엇이든 물어보살!> 에서 여러분이 던져주신 사적이고 소소한 질문 들을 교수님들께 여쭈어보았습니다. 


그 내용이, CTL 프라이어로 인터뷰에 담겨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몇몇 영상 말미에 교수님들께서 학생들에게 질문을 해주셨지요??


1. 교수자의 MBTI가 학생들의 학습에 영향이 있을까요?


2. 학생여러분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교수님이란?


3. 교수님들에게 바라는 점은 무엇인가요?! 


위의 세 질문 모두에 답변을 달아주세요!!!!!

답변을 달아준 학생들에게는 영웅마일리지와, 추첨하여 기념품을 지급합니다. 


15-16일 현장 참여자 선착순 15명에게는 귀여운 단웅이 젤펜을 드립니다. 




아직 해당 프로그램(CTL 프라이어로 인터뷰)에 미참여 한 학생들은, 


자세한 안내 사항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포털 링크 : https://portal.dankook.ac.kr/p/CTT011?b=21&ls=20&ln=1&sc=title&sw=%ED%94%84%EB%9D%BC&dm=r&p=1254



▸ 참여 대상 : 단국대학교 재학생


시청기간 : 2023.09.15() ~ 2023.12.14(목)까지


참여방법영웅스토리 "CTL 프라이어로 인터뷰신청 >e-campus 내 강의실 대시보드 [CTL 프라이어로 인터뷰참여


참여혜택 영웅 마일리지 20점 지급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답변 참여
작성자 스페인중남미학전공 김미리
날짜 2023.11.16
조회수 55

1. 교수자의 MBTI가 학생들의 학습에 영향이 있을까요?


2. 학생 여러분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교수님이란?


3. 교수님들에게 바라는 점은 무엇인가요?! 


1. 네, 조금은 영향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MBTI를 맹신하면 안 되지만, MBTI에 따라 사람 성격이 다 다른 건 사실입니다. 완전히 T인 교수님이 너무나 솔직하게 저의 발표 혹은 과제 등과 같은 결과물에 혹평을 내리신다면, 완전 F인 저의 경우에는 정말 많이 슬퍼할 것 같습니다... 저는 감정에 따라서 공부가 잘 되거나 안 되기 때문에 저에게 있어서는 조금 영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2. 누가 봐도 학생들을 잘 가르치시는 교수님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단국대학교 교수님들 한 분 한 분 다 대단하신 분들이라는 건 사실이지만, 가르치는 능력은 그와 별개라고 생각합니다. 교수님이 알고 계신 정보를 쉽게 핵심만 골라내어 학생들에게 가르치시는 교수님이 저에게는 가장 이상적인 교수님입니다.


3. 음... 교수님, 부디 저희를 과대평가하지 마시고 제발 시험을 적정한 난이도로 출제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교수님, 저희는 한 교수님의 수업만 듣는 게 아닙니다ㅜㅜ 시험이 끝나면 과제를 많이 내 주시는데, 저희가 수업을 여러 개 듣는다는 사실을 부디 기억해주셨으면 합니다.... 제발 적당히 과제를 내 주세요! 그리고 교수님이 하실 수 있는 만큼 학점은 최대한 후하게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