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ATA[정책연구]]> <![CDATA[[CAPE 2020-21] DKU 디지털 역량 척도 개발 기초 연구]]> <![CDATA[[CAPE 2020-06] DKU 학습자 분석 척도 개발]]> <![CDATA[[CAPE 2020-05] 역량기반 교육과정 운영 성과 분석]]> <![CDATA[[CAPE 2020-04] 교육의 질 개선을 위한 강의평가 신규 척도 개발]]> <![CDATA[[CAPE 2020-03] 2020학년도 K-NSSE, KEDI 데이터 자료분석을 통한 교수학습 개선방안 연구]]> <![CDATA[[CAPE 2020-2] 2020학년 6대 핵심역량 현황 및 변화추이 분석연구]]> <![CDATA[[CAPE 2020-1] 2020학년 10대 전공역량 현황 및 변화추이 분석연구]]> <![CDATA[[CAPE 2019-12] 데이터 기반 학생역량 관리를 위한 기초연구]]> <![CDATA[[CAPE 2019-10] 6대핵심역량 실천사례(DKU-DNA Award) 운영성과 분석]]> <![CDATA[[CAPE 2019-6] 2019학년도 6대핵심역량에 근거한 분석(3차년도 종단연구)]]> <![CDATA[[CAPE 2019-4] 2019학년도 10대전공역량에 근거한 분석(2차년도 종단분석)]]> <![CDATA[[CAPE 2019-3] 역량기반 전공교육과정과 전공학습능력의 관계 분석 연구]]> <![CDATA[[CAPE 2018-06] 2018학년도 K-NSSE, KEDI 데이터 자료 분석을 통한 교수학습 개선방안 연구]]> <![CDATA[[CAPE 2018-04] 역량기반 전공교육과정과 기초학습능력의 관계 분석 연구]]> <![CDATA[[CAPE 2018-03] 6대핵심역량 변화 추이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