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ATA[정책연구]]> <![CDATA[[CAPE 2023-5]10대 전공역량 재구조화 및 진단 도구 개발]]> <![CDATA[[CAPE 2023-4]6대 핵심역량 재구조화 및 진단도구 개발]]> <![CDATA[[CAPE_2023-3]DKU 직원핵심역량 측정도구 개발]]> <![CDATA[[CAPE 2023-2]DKU 디지털역량 진단 및 종단 분석]]> <![CDATA[[CAPE 2023-1]DKU 6대 핵심역량, 10대 전공역량 진단 및 종단 분석]]> <![CDATA[[CAPE 2022-6] DKU 교원.직원 핵심역량 측정을 위한 기반 연구]]> <![CDATA[[CAPE 2022-5] DKU 미래인재핵심역량(디지털역량) 진단 분석]]> <![CDATA[[CAPE 2022-4] 2022학년도 K-NSSE, KEDI 진단 보고서]]> <![CDATA[[CAPE 2022-3] DKU 핵심역량 및 전공역량 진단도구 고도화]]> <![CDATA[[CAPE 2022-2] 2022학년 6대 핵심역량 진단 분석]]> <![CDATA[[CAPE 2022-1] 2022학년 10대 전공역량 진단 분석]]> <![CDATA[[CAPE 2021-04] 2021학년도 K-NSSE, KEDI 데이터 자료분석을 통한 교수학습 개선방안 연구]]> <![CDATA[[CAPE 2021-03] 역량과 학습자 특성 관계 분석]]> <![CDATA[[CAPE 2021-02] 2021학년 6대 전공역량 현황 및 변화추이 분석연구]]> <![CDATA[[CAPE 2021-01] 2021학년 10대 전공역량 현황 및 변화추이 분석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