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ATA[정책연구]]> <![CDATA[[CAPE 2020-12] 역량중심 공통교양교육 실현을 위한 DICA 기반 CQI 체제 구축]]> <![CDATA[[CAPE 2020-11] 모듈형 교육과정에 기반한 다전공 이수체계 수립 연구]]> <![CDATA[[CAPE 2020-10] 역량중심교육 실현을 위한 전공 CQI 내용 분석 및 개선 방안 탐색]]> <![CDATA[[CAPE 2020-09] 2021학년도 DKU 핵심역량 강화 지원체계 (단비북; 단국 비교과 가이드북)]]> <![CDATA[[CAPE 2020-08] DICA 환류시스템에 기반한 비교과교육 고도화 연구]]> <![CDATA[[CAPE 2020-07] 역량 함양을 위한 Co-Curriculum 환경 구축]]> <![CDATA[[CAPE 2019-9] DICA 환류시스템에 기반한 Co-Curruculum 운영성과 분석]]> <![CDATA[[CAPE 2019-8] DKU 비교과교육의 방향 탐색]]> <![CDATA[[CAPE 2019-7] 핵심역량기반 교육과정 고도화를 위한 비교과교육인증제 시행]]> <![CDATA[[CAPE 2019-2] DICA 환류시스템에 기반한 전공교육인증제 시행안 개발]]> <![CDATA[[CAPE 2019-1] 강의 평가 문항 개선을 위한 사전 연구]]> <![CDATA[[CAPE 2018-8] Young熊 Story 운영을 통한 비교과 프로그램 활성화 방안 연구]]> <![CDATA[[CAPE 2018-07] 유연 교육과정 우수사례 분석을 통한 전공 교육과정 고도화 방안 연구]]> <![CDATA[[CAPE 2018-06] 전환기 대학 교양교육의 개선 방안 연구]]> <![CDATA[[CAPE 2017-20] DICA 환류시스템에 기반한 비교과 프로그램 체계화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