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ATA[정책연구]]> <![CDATA[[CAPE 2021-14] DICA에 기반한 영역별 CQI 적용 결과 분석 및 개선방안 모색]]> <![CDATA[[CAPE 2021-13] DICA에 기반한 공통교양 CQI 적용 결과 분석 및 개선방안 모색]]> <![CDATA[[CAPE 2021-11] 모듈 기반 마이크로전공을 활용한 전공 설계의 유연성 확대]]> <![CDATA[[CAPE 2021-10] DICA에 기반한 전공 CQI 적용 결과 분석 및 개선방안 모색]]> <![CDATA[[CAPE 2021-08] Co-Curriculum 운영성과 및 개선방안]]> <![CDATA[[CAPE 2021-07] 6대핵심역량의 고른 성취를 위한 교육과정 개발]]> <![CDATA[[CAPE 2021-05] DICA 기반 비교과교육 성과 분석]]> <![CDATA[[CAPE 2020-25] 모듈형 교육과정에 기반한 다전공 이수체계 '마이크로전공' 이수 가이드북]]> <![CDATA[[CAPE 2020-24] 단국대학교 Co-Curriculum(교과-비교과 연계)을 적용한 강의계획 수립 매뉴얼]]> <![CDATA[[CAPE 2020-14-05] DICA 환류시스템을 적용한 역량기반 교육과정 운영성과: 단과대학별 CQI 보고서 모음집 (역량기반 교육과정 운영 고도화 연구)]]> <![CDATA[[CAPE 2020-14-04] 단국대학교 DCIA 환류시스템을 적용한 역량기반 강의계획 수립 매뉴얼 (역량기반 교육과정 운영 고도화 연구)]]> <![CDATA[[CAPE 2020-14-03] 단국대학교 역량기반 교육과정 운영을 위한 학습목표 설정 매뉴얼 (역량기반 교육과정 운영 고도화 연구)]]> <![CDATA[[CAPE 2020-14-02] 개별 강좌 역량지수 입력 가이드 (역량기반 교육과정 운영 고도화 연구)]]> <![CDATA[[CAPE 2020-14-01] 주요 교육과정 주역량 및 부역량 설정 매뉴얼 (역량기반 교육과정 운영 고도화 연구)]]> <![CDATA[[CAPE 2020-13] BTA(Best Teaching Award) 제도 개선방안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