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ATA[정책연구]]> <![CDATA[[CAPE 2023-19] 확장형 단국 비교과 가이드 설계연구]]> <![CDATA[[CAPE 2023-18] 비교과 경험격차 해소를 위한 비교과 컨설팅 사례 연구]]> <![CDATA[[CAPE 2023-17] DICA 환류시스템에 기반한 비교과 교육 성과 분석]]> <![CDATA[[CAPE 2023-16-1] 2023학년도 전공교육 특성화 우수성과 사례집]]> <![CDATA[[CAPE 2023-16] 전공교육 특성화 교육성과 분석 및 교육모형 개발]]> <![CDATA[[CAPE 2023-15] AI 멘토를 활용한 학생 맞춤형 성장솔루션 개발 연구]]> <![CDATA[[CAPE 2023-14] 마이크로디그리를 활용한 학생의 교육과정 선택권 강화 방안 탐색]]> <![CDATA[[CAPE 2023-11] Co-Curriculum 기반 지역사회협력학습의 교육성과 분석 및 수업모형 개발]]> <![CDATA[[CAPE 2023-10] Co-Curriculum 기반 비교과협력학습의 교육성과 분석 및 수업모형 개발]]> <![CDATA[[CAPE 2023-8] CQI를 통한 영역별교양 교육과정 개선방안 탐색]]> <![CDATA[[CAPE 2023-7] CQI를 통한 공통교양 교육과정 개선방안 탐색]]> <![CDATA[[CAPE 2022-14] DICA 환류시스템에 기반한 비교과 교육 성과 분석]]> <![CDATA[[CAPE 2022-9] 디지털캠퍼스타운모듈 운영모형 개발]]> <![CDATA[[CAPE 2022-8] Co-Curriculum에 기반한 지역사회협력학습(CLP) 운영모형 개발]]> <![CDATA[[CAPE 2022-7] Co-Curriculum 유형 개발 및 교내비교과협력학습(ALP) 운영성과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