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277 |
  •  페이지 15/28
[2019-2학기][죽전] 교수학습주간 FESTIVAL

2019.12.06

26

CTL 교수학습주간 FESTIVAL C큰둥한 중간성적, T나게 올릴 팁, L려줄게! 일정: 2019년 11월 5일 (화) ~ 11월 6일 (수) 장소: 퇴계기념중앙도서관 3층 중앙홀 및 CTL HUB (307호) STEP 스터디 그룹 우수사례 포스터 전시(Best Practice) STEP 학습법 특강 조별과제에 해피엔딩은 없는가 FAME COMMUNITY 교수법 공동체 우수사례 포스터 전시 STEP 학습법 진단검사 자기조절학습 진단검사 FAME 교수법 특강 창의력 향상을 위한 수업 운영 사례 STEP 기말고사 대비 학습상태 점검 쉼표가 되어줄게 - 시간 관리 / 학업스트레스 관리 / 집중력 관리 자가 판단 및 프로그램 참여 평가 실시간 모바일 설문 참여

김선욱

[2019-2학기]학습법 특강 - 졸업생 선배와의 Talk Talk - 권오성

2019.11.19

146

(29)

[2019-2학기]학습법 특강 - 졸업생 선배와의 Talk Talk - 권오성

윤주연

[2019-2학기]학습법 특강 - 졸업생 선배와의 Talk Talk - 강래훈

2019.11.19

108

(19)

[2019-2학기]학습법 특강 - 졸업생 선배와의 Talk Talk - 강래훈

윤주연

[2019-2학기]학습법 특강 - 졸업생 선배와의 Talk Talk - 오유진

2019.11.19

120

(22)

[2019-2학기]학습법 특강 - 졸업생 선배와의 Talk Talk - 오유진

윤주연

[2019-2학기][죽전] 4차 교수법 특강_창의력 향상을 위한 수업 운영 사례

2019.11.18

30

2019학년도 2학기 교수법 특강 창의력 향상을 위한 수업 운영 사례 일시 2019년 11월 06일 수요일 12시 30분 - 13시 30분 장소 죽전 퇴계기념중앙도서관 307호 CTL 허브 Section 1. 문제해결역량 강화를 위한 융합교수학습방법 개발 - 김병남 교수 (공학교육혁신센터) Section 2. 창의성 신장을 위한 다양한 영어 교수학습방법 - 김현주 교수 (영미인문학과)

김선욱

[2019-2학기][죽전] 3차 교수법 특강_인문사회 교과목에 대한 플립드-러닝 수업방식의 적용 사례

2019.11.14

30

(2)

2019학년도 2학기 3차 교수법 특강 일시 2019년 10월 17일 12시 30분 ~ 14시 30분 장소 퇴계기념중앙도서관 307호 CTL HUB 인문사회 교과목에 대한 플립드-러닝 수업방식의 적용 사례 - 박윤환 교수 (경기대학교 행정학과)

김선욱

[2019-2학기][죽전] 2차 교수법 특강_대학교육혁신을 통한 사회혁신

2019.11.07

39

(1)

2019학년도 2학기 2차 교수법 특강 일시 2019년 9월 25일 12시 30분 ~ 14시 30분 장소 퇴계기념중앙도서관 307호 CTL HUB 대학교육혁신을 통한 사회혁신 : IC-PBL 사례를 중심으로 - 전상길 교수 (한양대학교 ERICA 캠퍼스 경상대학)

김선욱

[2019-2학기] 잘 가르치는 교수자의 강의 노하우 - 김현순

2019.11.06

11

[2019-2학기] 잘 가르치는 교수자의 강의 노하우 - 김현순

윤주연

[2019-2학기] 잘 가르치는 교수자의 강의 노하우 - 박성만

2019.11.06

25

[2019-2학기] 잘 가르치는 교수자의 강의 노하우 - 박성만

윤주연

[2019-2학기][죽전]단과대 수석 장학생들이 직접 소개하는 진짜 공부법 - 임재철

2019.10.23

235

(21)

단국대학교 ACE 2019학년도 2학기 단과대 수석 장학생들이 직접 전하는 학습전략 노하우 시리즈 6 1 노력하는 법 그리고 경제학 공부 법 홍원준, 상경대학 경제학과 2 단권화, 공부에 확신을 부여하는 지름길 최가현, 사회과학대학 행정학과 3 많이 읽고 다시 쓰기 이승준, 문과대학 철학과 4 23살 딸바보가 들려주는 학습 노하우 박민혁, 사범대학 과학교육과 5 교과목에 따라 나만의 공부법을 찾자! 이가연, 상경대학 경영학부 6 꼴찌 입학 공대생 과탑 되다 임재철, 공과대학 전자전기공학부

김선욱